반응형

2024/07/13 2

'송지효' 배우님의 프로필 최근 핑계고에 출연해 못했던 이야기 전해..

런닝맨 멤버 송지효배우님이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 출연해서 다양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1. 소식 배우 송지효가 레이저 시술 후 따라다니는 수식어에 대한 속상함을 털어놓았습니다. 13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 출연한 송지효는 방송인 지석진, 하하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 같은 심정을 밝혔습니다.유재석은 "2주 전 '런닝맨' 촬영 중 지효가 '오빠, 저 핑계고 나가고 싶어요'라고 했다"며 '런닝맨' 멤버들이 '핑계고'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습니다.  송지효는 "오랜만에 얘기하고 싶었다. 유일하게 여기서만 제 이야기를 할 수 있다"며 과거 레이저 시술 고백 후 속상했던 마음을 토로했습니다. 그녀는 "레이저 시술로 부은 얼굴이 자극적으로 캡처됐다. 움직이는 것만 캡처해서 속..

핫이슈 이야기 2024.07.13

박지성 레전드 축구선수, 홍명보 감독 선임 과정에 유감 표명하며 정몽규 회장 사퇴론 지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 감독 선임을 두고 많은 말이 나오고 있으며 국가대표팀 레전드 선수 박지성 전 축구 선수도 공개적으로 유감을 표시 했습니다. 1. 소식 박지성(43) 전 축구 선수는 대한축구협회의 홍명보 대표팀 감독 선임 과정과 관련해 공개적으로 유감을 표시하며 축구인으로서 참담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그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 대한 사퇴론에도 힘을 실으며 직언했습니다.박지성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열린 'MMCA 플레이: 주니어 풋살' 행사에 참석해 이번 사태에 대해 "축구인으로서 책임감을 느껴 공개 발언을 하게 됐다"며 "첫 번째로 드는 생각은 슬픔이다. 둘째로는 이렇게 될 수밖에 없었는가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나 커 축구인으로서 너무 슬픈 상황을 맞이했고 마음이 상당히 아프다"고 말했습니..

핫이슈 이야기 2024.07.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