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이야기

프로불참러 이번엔 참석합니다..'10월 결혼' 조세호, 청첩장 입수 "두 손 잡고.."

기연술사 2024. 9. 12. 2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의 개그맨 조세호의 결혼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1. 소식

 

 

조세호는 오는 10월 20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는 9세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1991년생입니다. 두 사람은 패션 등의 관심을 통해 함께 사랑하고, 1년 간의 교제를 결혼에 이르게 합니다.

청첩장에는 두 사람의 진심이 담긴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랜 시간 다른 길에서 걷는던 두 사람이 이제는 하나가 되어서 한 길을 찾고자 한다”는 문구는 진리의 진심으로 결혼 준비 과정을 알아볼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화환은 정중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조세호는 나중에 예비 신부와 함께 결혼식 촬영을 마쳤고, 수염친 배우 이동욱과 개그맨 남창희도 촬영에 함께해 두터운 인맥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곧 결혼식 사진도 공개될 예정이라니, 많은 공개가 기대되고 있습니까? 또한, 그는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도 청첩장을 말하고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결혼식에 달리 조세호는 서울 용산구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에 신혼집을 냈다고 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던 조세호는 지난 4월 결혼 발표에도 “일반인 신부라고”라고 말하고, 많은 축하를 보내준 사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바 있습니다.

조세호의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지들뿐만 아니라 동료 연예인들에게 주목할 만한 인사입니다. 예능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그의 결혼식은 화려한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조세호는 메이저 '프로불참러'라는 이름을 얻은 전설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배우 안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 이유를 알았을 때, 그는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큰 웃음을 선사했을까요? 그러한 룰러스 한 이미지로 예능계에서 많은 사랑을 발견한 조세호는 추가적으로 결혼 소식 이후 '본인 결혼식에는 참석할 거냐'는 주변을 즐겁게 하며 웃었습니다.

 

2. 마치며

 

2001년 S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조세호는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이 없고 2011년부터 본명으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웃기를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들이고, 현재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유재석과 호흡을 맞추며 우주 중입니다. 최근에는 KBS 2TV 예능 '1박 2일' 시즌4의 새 기초로 해 다시 한번 주목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의 행복한 생활과 예능 활동이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