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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스 오브 엑자일 2 – 최신 패치노트 정리! 🛠

기연술사 2025. 2. 5.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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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 오브 엑자일 2(POE2)의 최신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이번 0.1.1 & 0.1.1b 패치에서는 엔드게임 콘텐츠 개편, 몬스터 및 스킬 밸런스 조정, UI 개선 및 다양한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탑 지도 지역 개편과 재의 중재자 보스 개선 등 주요 변경점이 많아, 핵심 내용을 쉽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1. 패치노트 정리

 

 

🔥 1. 엔드게임 개편 – 더욱 강력해진 최종 콘텐츠!

💡 탑 지도 & 엔드게임 전투 개선
탑 지도 4개 추가: 고산지대 산등성이, 절벽, 메사, 가라앉는 첨탑
잃어버린 탑 지도 개편: 레이아웃 개선 및 체크포인트 추가
재의 중재자 보스전 개선:

  • 최대 6번까지 재소환 가능
  • 보스 무적 시간 증가 및 등장 시 피해 감소
  • 일부 스킬 차단 불가(화염 씨앗 & 불 뿜는 강풍)

💡 보상 및 지도 시스템 개선
✅ 지도 보스 등장 확률 조정(4개 중 1개 확률로 등장)
✅ 희귀 몬스터 등장 증가 및 보스 수량 증가
✅ 일부 지도에서 상자와 몬스터 수 2배 증가
✅ 경로석 보상 조정(지도 보스에서 등급 높은 경로석 드랍 확률 감소)

 

 

⚙ 2. 전투 & 스킬 변경 –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

💡 스킬 밸런스 조정
초과 충전 강타: 연달아 여진이 일어날 때 반경 증가 (최대 3m)
태풍의 합창: 낙뢰 스킬이 상위 낙뢰로 변경
템포랄리스 갑옷: 재사용 대기시간 100ms 미만 감소 불가

💡 몬스터 난이도 조정
✅ 몬스터 에센스 속성 강화 – 강인함 증가
✅ 특정 몬스터 공격 범위 및 피해 조정 (예: 공포의 기술자 룻자, 파리둔 역병운반자 등)
✅ 성채 및 지도의 희귀 몬스터 밀도 증가

📌 3. UI & 시스템 개선 – 더 편리한 게임 환경!

💡 UX/UI 개선 사항
지도 UI 개선: 아틀라스에서 지도 환경 정보 확인 가능
탐험 상점 개선: 판매 아이템 희귀도 증가
마우스 & 키보드 조작 최적화

💡 기타 시스템 변경
방어도 효율 15% 증가
회피 구르기 개선 – 더 많은 몬스터 밀어낼 수 있음
부활 시간 단축 – 최초 부활 2.5초, 이후 사망 시 +1.5초 증가

 

 

🐞 4. 주요 버그 수정 – 안정성 & 최적화 강화!

DirectX 12 충돌 문제 수정
체크포인트 UI 및 인스턴스 충돌 문제 해결
일부 스킬 & 몬스터 타겟팅 오류 수정
NPC 및 환경 버그 개선

✨ 5. 신규 포인트 아이템 추가 – 꾸미기 콘텐츠 확장!

💡 새로운 외형 아이템 등장
사이렌 & 깊은 물 테마 스킨 추가
신규 망토, 무기 이펙트, 포탈 이펙트 추가
제쉬트의 손 등 부착물 추가 (커스텀 옵션 제공)

 

2. 🎯 결론 – 이번 패치는?

 

💡 더욱 완벽한 엔드게임 & 스킬 밸런싱!
📌 재의 중재자 개선 & 탑 지도 개편으로 엔드게임이 더욱 흥미진진해짐!
📌 몬스터 밀도 조정 & 희귀 몬스터 증가로 난이도 조정!
📌 UI 개선 및 버그 수정으로 게임 플레이가 훨씬 쾌적해짐!

🚀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 여러분의 빌드를 점검하고, 엔드게임 개편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 🎮🔥

👉 당신의 빌드는 패치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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